병원서비스 코디네이터 |
Orientation 코디네이터 의의와 개념 코디네이터 자질과 역할 병원조직의 특성이해 |
이미지메이킹 | 병원 내 이미지 메이킹 이미지 메이킹과 메이크업 호감 가는 첫인상 만들기 표정이미지 연출 용모, 복장 이미지 연출 보이스 메이킹 |
---|---|---|---|
병원서비스관리 | 병원의료의 질 관리 병원경영과 인적 관리 원무관리의 이해 진료과목별 특성화 방안 병원코디네이터의 핵심직무 병원 실무 용어 |
병원코디네이터의 차별화 전략 |
병원코디네이터 취업 전략 기법 코디네이터의 전망 자격증 취득 가이드 |
서비스매너일반 |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커뮤니케이션활동 고객응대실무이해 코디네이터의 서비스 마인드 의료상담 스킬 모니터링 기법 이해 |
서비스매너실무1 | 기본예절 비즈니스매너 자기소개하기 올바른 자세와 위킹법 |
서비스매너 실무2 | 불만고객의 중요성 인식 불만족고객 원인과 유형분석 단계별 불만족처리 및 해결 고객유형별 응대 서비스 전화모니터링 실습 병원 모니터링 |
역량업그레이드 |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하기 병원면접매너 자기관리, 커리어 향상방법 리더십과 조직관리 셀프 이미지 리더십 병원 상담 응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