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상담매니져 과정

    • home
    • 치과상담매니져 과정

    치과상담매니저

    단원 및 교수요목강의내용
    O.T & 의료환경 변화와  의료환경변화
    치과 코디네이터의 역할 치과코디네이터의 역할
      치과코디네이터의 고객 중심 사고
    치과 코디네이터의 이미지 메이킹 치과코디네이터매니저의 아름다운 표정
    치과코디네이터매니저의 아름다운 용모
    치과코디네이터매니저의 매너 치과코디네이터의 기본 매너
    리셉션에서의 신환응대 Process
    예진의 중요성 및 설문지, 차트작성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 환자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잘 듣는 것이 말 잘하는 법
    감성적 커뮤니케이션
    치과코디네이터매니저의  치과에서의 환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담기술치료 전 상담 / 치료 후 상담
    의료상담스킬 환자와의 마찰을 줄이는 예방적 상담
      환자가 불만족스러워하는 행동들
      환자의 불평 불만 대응법
      설득화법과 불만고객 응대
      고객진단 (DISC)
    실무이해 MOT 접점별 진료과정 이해
    치아 기초이론 치과의학 용어 이해, TBI
    치과진료 이해 치주질환, 신경치료 이해 및 고객상담 요령
    보존치료, 보철치료 이해 및 고객상담 요령
    교정치료, 심미치료 이해 및 고객상담 요령
    임플란트 이해 및 환자관리 및 상담요령
    보험청구와 실장의 역할 치과보험청구, 매출향상을 위한 실장의 역할
    총 20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