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 및 교수요목 | 강의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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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 & 의료환경 변화와 | 의료환경변화 |
치과 코디네이터의 역할 | 치과코디네이터의 역할 |
치과코디네이터의 고객 중심 사고 | |
치과 코디네이터의 이미지 메이킹 | 치과코디네이터매니저의 아름다운 표정 |
치과코디네이터매니저의 아름다운 용모 | |
치과코디네이터매니저의 매너 | 치과코디네이터의 기본 매너 |
리셉션에서의 신환응대 Process | |
예진의 중요성 및 설문지, 차트작성 | |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 | 환자중심의 커뮤니케이션 |
잘 듣는 것이 말 잘하는 법 | |
감성적 커뮤니케이션 | |
치과코디네이터매니저의 | 치과에서의 환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담기술치료 전 상담 / 치료 후 상담 |
의료상담스킬 | 환자와의 마찰을 줄이는 예방적 상담 |
환자가 불만족스러워하는 행동들 | |
환자의 불평 불만 대응법 | |
설득화법과 불만고객 응대 | |
고객진단 (DISC) | |
실무이해 | MOT 접점별 진료과정 이해 |
치아 기초이론 | 치과의학 용어 이해, TBI |
치과진료 이해 | 치주질환, 신경치료 이해 및 고객상담 요령 |
보존치료, 보철치료 이해 및 고객상담 요령 | |
교정치료, 심미치료 이해 및 고객상담 요령 | |
임플란트 이해 및 환자관리 및 상담요령 | |
보험청구와 실장의 역할 | 치과보험청구, 매출향상을 위한 실장의 역할 |
총 20시간 |